본문 바로가기
  •     >   이용안내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인쇄하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은 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내의 관리자, 이용자 등 모든 노출되었거나 링크된 전자우편의 무단 수집, 추출 관련 프로그램 등의 장치에 의한 추출을 거부합니다.
    이를 어길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스팸거부 항목과 이에 대한 조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01

    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홈페이지 전체, 관리자 페이지 전체에서 모든 이용자들의 이메일 주소를 무단 수집, 추출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02

    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에서 운영중인 메일서버의 해킹을 통한 이메일주소를 수집, 재배포, 이를 통한 재송출을 거부합니다.

    03

    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에서 운영중인 메일서버 이용자의 메일주소로 스팸관련(용도미표기, 수집정보미표기, 메일수신을 동의하지 않은 경우, 수집거부의사의 무시, 다량의 지속적 광고메일, 수신거부 불량작동, 메일발송지 미표기 등) 메일이 도착하거나 회원이 이를 신고한 경우 관련 법규에 의해 발송자에 대한 모든 형사처벌 절차를 진행합니다.

    04

    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의 이용회원이 메일서버 또는 각 계정서버에서 외부로 광고성, 스팸성 단체메일 발송하는 것을 불허하며 이를 어길시 심사 후 스팸메일 발송자로 규정하고 회원자격을 박탈합니다.

    05

    1항, 2항, 3항을 어긴 경우 관련 법규(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 2항)에 의거 형사처벌 대상이 됩니다.
    4항을 어긴 경우 전북특별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내부 약관 위반 및 관련 법규 위반으로 회원자격을 박탈합니다.

     
    ※ 스팸방지정책 관련 법규(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 2, 제 65조 2)
    법규상세내용 : 정보통신부, 관련 법규 열람
    관련기관 : 정보통신부( http://www.mic.go.kr), 한국정보보호불법스팸대응센터(http://www.spamcop.or.kr)

  • 우편번호[54843]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팔과정로 164 (팔복동 1가 337-2)
    대표전화 : 063-711-2000 | FAX : 063-711-2090 | 사업자등록번호 : 402-82-10700
    COPYRIGHT (C) 2016 JBBA ALL RIGHTS RESERVED.